티스토리 뷰

 

 

 

 시편 27장 1절, 2절 말씀
(현대인의 성경)

1절
(다윗의 시)
여호와는 나의 빛,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피난처이신데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2절
악한 내 원수들이 나를 치러 올지라도
발이 걸려 넘어지리라.

*

시편 27장 1절, 2절 말씀 (NIV / 개역개정)

1절
The LORD is my light and my salvation--
whom shall I fear?
The LORD is the stronghold of my life--
of whom shall I be afraid?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2절
When evil men advance against me
to devour my flesh,
when my enemies
and my foes attack me,
they will stumble and fall
악인들이 내 살을 먹으려고 내게로 왔으나
나의 대적들, 나의 원수들인
그들은 실족하여 넘어졌도다

*

영어단어
(salvation, foe, devour, stumb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