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펜슬이 없었다면 전 아마 아이패드를 사지 않았을듯 싶어여ㅎㅎㅎㅎ

흥미도 없었을듯..?ㅋㅋ

그러므로 저에게 꼭 필요한 애플펜슬도 당연히 같이 구입했습니다.

펜슬로 그림 그리고, 유튜브에서  다이어리 작성하는 것을 보고

굿노트를 꼭 사서 다이어리를 써야겠다 맘먹었기에 넘나 설렜어욧

 

 

저는 교육할인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했는데요 

온라인 애플스토어에서 사는것 보다 5000원~10000원정도? 저렴하게

109000원에 구입했어요 

 

 

사이트 알려드려요~ 

저는 따로 인증 절차없이 교육할인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했습니다ㅎㅎㅎ

 

 

 

 

교육 특가 및 학생 할인- 교육 - Apple

https://www.apple.com/kr-k12/shop/product/MK0C2KH/A/apple-pencil

https://www.apple.com/kr-k12/shop

 

 

 

 

주문하고 하루 지났나? 5~10일 정도 후에 도착한다는 얘기를 듣고 아쉬워 하고 있었는데 

왠걸 다다음날에 왔다는거ㅋㅋ

박스를 개봉하니 역시 하얗고 이쁜 상자가 뙇

 

 

구성품은 설명서와 여분의 펜촉 한개와

충전기로 충전할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잭이 있고

1세대 애플펜슬이 들어있습니다. 

역시 단촐하네여ㅎㅎㅎ 그래도 펜촉이 한개 더와서 만족스럽습니다.

 

 

그립감은 생각보다 묵직했어요

그리고 표면이 맨질맨질하다 보니 미끄러운 느낌도 있으나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벗뜨,

하얀 펜슬이 때탈까봐 겁이 난 저는 케이스를 구입하였답니다.

인터넷에서 구입한 펜슬 커버를 끼워 줬어요 

고무로 된 커버인데 확실히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주네요 조금 더 무거워 졌구요ㅎㅎ 

그리고 펜슬 충전하는 곳에 마개가 있는데 이게 잘빠져요 

그래서 마개랑 연결되어 있는 걸로 구입했어요

가격은 7000원 정도ㅎㅎㅎ

 

 

스코코 지문방지 필름위에 쓰고 있는데

종이필름이 아닌데도 사각사각한 소리가 나면서 미끄럽지 않았어요

그래서 사용하다보면 펜촉이 갈릴거 같은 느낌도...

지문방지필름에 애플펜슬 생촉이

슥삭슥삭 글씨도 잘써지고 잘 맞는거 같아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