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라디아서 2장 20절

현대인의 성경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혀 죽었으므로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내 속에 그리스도께서 살아 계십니다. 지금 나는 나를 사랑하시고 나를 위해 죽으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 오늘의 영단어 🌼

 

Galtians 2:20 (NIV) 

I have been crucified with Christ and I no longer live, but Christ lives in me.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The life I live in the body, I live by faith in the Son of God, who loved me and gave himself for me.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댓글